실시간 뉴스



코스노리, ‘2018 겟잇뷰티콘’ 참가…인플루언서들 ‘관심’


한국 최대 뷰티 페스티벌,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코스노리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한국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겟잇뷰티콘'에 참가, 호응을 받았다.

CJ가 주최하는 ‘겟잇뷰티콘’은 시청자, 뷰티 인플루언서, 유튜버, 연예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뷰티 브랜드들이 모이는 뷰티 컨벤션이다. 지난 3월 코엑스에서 개최된 후 두번째 열린 2018 겟잇뷰티콘에서는 소비자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정된 ‘뷰라벨 존’을 비롯해 메이크오버 존, 퍼스널컬러 존, 하이라이트 터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ONEderful You라는 문장을 중심으로 나만의 뷰티 자신감을 뜻하는 ‘자뷰심’을 메인 컨셉트로 했다.

‘겟잇뷰티콘’에서는 에프엑스 엠버, 래퍼 키썸, 운동선수 곽윤기를 비롯한 셀러브리티와 씬님, 이사배, 레오제이, 헤이즐 등 국내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도 출연했다. 이들은 메인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코스노리는 겟잇뷰티 1위 톤업크림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을 뷰라벨 존에 제공했다. 겟잇뷰티 톤업크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는 즉시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는 미백크림으로, SNS와 올리브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제품이다.

또한 코스노리는 자사의 신제품인 ‘수분 미백 채울 때 쓰는거’ 화이트닝 에센스 토너를 함께 선보였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토너부문 1위로 선정된 톤업 토너로, 모링가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500ml 대용량으로 닦토, 토너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톤업토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코스노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많은 소비자들이 부스를 방문했다.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앞으로 깊은 인상을 남겨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스노리, ‘2018 겟잇뷰티콘’ 참가…인플루언서들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