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英 BBC '더 그레이엄 노튼쇼' 출연 확정


미국에 이어 영국 토크쇼까지 출연, 12일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영국 유명 토크쇼인 '더 그레이엄 노튼 쇼(The Graham Norton Show)'에 출연한다.

'더 그레이엄 노튼 쇼'는 5일(현지시간) 방송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더 그레이엄 노튼 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인 그레이엄 노튼(Graham Norton)이 2007년부터 진행하는 영국 BBC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하는 영국 최고의 심야 토크쇼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현지시간) 방송분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아이돌(IDOL)'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미국 유명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이어 영국 토크쇼 출연까지 확정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6일(현지시간)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미국 뉴욕 시티 필드에서 스타디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英 BBC '더 그레이엄 노튼쇼'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