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엑스붐 고’,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블루투스 스피커로 주목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LG전자의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붐 Go’가 Mnet ‘Show Me The Money 777(이하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등장한 LG전자 엑스붐 Go(PK7)는 LG전자의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명가 메리디안 사의 음향 기술 튜닝이 적용돼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이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랩 실력을 가상의 상금으로 평가받는 ‘파이트머니 쟁탈전’과 이번 시즌 새롭게 생긴 ‘그룹대항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엑스붐 고가 등장한 것. 출연자들은 비트를 명확히 듣고 익히는 것이 중요한 대결 준비 과정에서 엑스붐 Go를 활용해 비트를 플레이하며 각자의 파트를 정하고 연습을 진행했다.

또, 작동 시 여러 색의 불빛을 내는 엑스붐 Go의 라이팅 효과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연습 도중 한 출연자는 “좀 더 사운드가 꽉 차게 들린다”며 엑스붐 Go의 깊고 풍부한 음향에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 손에 들 수 있는 X-그립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좋고, 야외활동에 적합한 생활방수 기능도 갖췄다. 또, 스피커 전면에 LED 조명으로 비트에 맞춰 다양한 색상의 라이팅 효과를 내는 멀티컬러 라이팅 기능이 탑재돼 있어 음악과 함께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LG엑스붐Go 최상위 모델인 PK7은 최대 2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음 손실을 방지하는 블루투스 전송 기술인 'aptX HD 오디오 코덱'을 탑재했다. 가수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 보컬(Clear Vocal) 모드'와 중저음을 강화할 수 있는 '인핸스드 베이스(Enhanced Bass) 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는 총 상금 2억원을 둘러싸고 본격적인 랩 베팅 서바이벌이 펼쳐지고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