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무살' 김소현 "첫 리얼리티, 내가 낯설었다"


리얼리티 예능 '스무살은 처음이라' 출연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김소현이 첫 리얼리티 예능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이하 '스무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소현과 박현우 PD가 참석했다. 김소현은 "첫 리얼리티라 저 스스로 어색하고 어수선했다. 평소에 생각만 하던 걸 말로 표현하니까 저조차도 새롭고 제 자신이 처음 보는 사람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걸 도전하는 걸 좋아하진 않는다. 두렵고 과감하지 않다. 예능도 항상 자신감이 없었다. 내가 하면 재미없을 텐데 그렇게 생각했다"며 "편안한 여행 콘셉트지만 혼자 하는 거고 재미 없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다. 그래도 결정을 한 건 스무살이기 때문이다. 고민하고 망설이기보다 도전해보자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스무살'은 10년차 배우 김소현이 생애 최초 혼자 미국 캘리포니아로 떠나 모든 것이 처음인 스무 살, 진정한 나를 찾아 떠나는 욜로(YOU ONLY LIVE ONCE) 홀로(ALONE) 여행기를 담는다.

김소현은 미국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만남부터 좌충우돌 여행기까지 다양한 리얼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방송 도중 미국 현지에서 소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던 그는 '스무살'을 통해 10년차 배우의 모습을 내려놓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무살 김소현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김소현은 "여행으로 해외를 간 건 처음이다. 미국이란 곳이 낯설었고 너무 타지에 혼자 떨어진 느낌이라 무서웠다. 나중엔 적응이 됐고 편해졌다. 다음번에는 자연 경관이 뛰어나고 여유로운 곳으로 가보고 싶다"며 "추억을 남기고 왔고 행복했다. 기존의 영화 드라마와 달리 편안한 모습을 통해 새롭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스무살'은 이날 오후 5시 라이프타임 디지털채널을 통해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무살' 김소현 "첫 리얼리티, 내가 낯설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