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도서 '감귤 라이언' 만나세요"


제주공항 JDC면세점 스토어 오픈 …지역 특화 한정 상품 첫 시도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IX는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문을 여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총 70여 종의 굿즈를 판매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제주 JDC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프렌즈 인 제주'는 제주도의 여운을 느끼고 싶은 관광객들을 겨냥해 '감귤', '해녀복', '야자수' 등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대표 이미지들을 캐릭터에 입혔다. 제품 라인은 귀여운 인형, 스티치노트, 펜세트 등의 상품군이다.

동글동글한 감귤을 등과 머리에 올린 라이언, 바다 속 세상을 구경하기 위해 잠수복 패션으로 나타난 튜브, 유채꽃과 동백꽃으로 앙증미를 더한 옷을 입은 네오∙어피치 등이 판매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제주 JDC면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50 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갈 때 간편하게 들고가기 좋은 깜찍한 '저니(Journey) 투명 파우치'를 선물할 계획이며, 행사는 29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제주 지역 특색을 살린 한정판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매장별 특화 상품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도서 '감귤 라이언' 만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