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자마프렌즈' 장윤주 "아이 때문에 1박2일 촬영 부담됐다"


'파자마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조이X성소, 15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파자마 프렌즈'의 장윤주가 육아 때문에 1박2일 촬영이 부담 됐다고 털어놨다.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 '파자마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김주형 PD와 용석인 PD, 장윤주와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장윤주는 "1박2일이라는 시간을 뺄 수 있을까, 아이가 있고 하니까 부담이 된 것도 사실이다"면서도 " 제작진의 팀워크와 에너지가 젊고, 긍정적이고 매료되서 하게 됐다. 라이프채널이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사랑받고 있어서 글로벌하게 영역을 넓히고자 했다. 함께 하는 멤버들 이야기를 듣고 '괜찮겠다,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꺼이 함께 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평소 호텔이라는 공간에 관심이 많았다고도 털어놨다.

장윤주는 "남편 또한 1박2일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호텔이라는 공간에 대해 남편도 디자이너로서 관심이 많다. 마감은 어떤지, 기둥은 어떤지 공간에 대한 디테일한 관심이 많다. 한참 해외를 다니면서 가장 안전한 곳은 공항과 호텔이라고 생각한 적도 있다. 낯선 곳일 수도 있지만, 가장 편하고 안정된 곳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즐길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콘셉트 이야기를 듣고는 '공간을 경험하면서 내가 관심을 가졌던 것을 많이 배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파자마 프렌즈'는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워너비 스타 장윤주와 송지효, 조이(레드벨벳), 성소(우주소녀)를 통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즉흥 여행 호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담아낼 프로그램. 호캉스의 짧은 여유 속에서 현재 자신의 고민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게 되는 프렌즈들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들은 서울 도심 속 호텔에서 스파, 수영장, 레스토랑을 즐기며 첫만남부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이다. 네 명의 MC가 호캉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힐링의 재미와 2030 여성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파자마 프렌즈'는 오는 15일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자마프렌즈' 장윤주 "아이 때문에 1박2일 촬영 부담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