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얼불져스와 LCK 같이보기' 방송 진행

8일 오후 4시부터 트위치 코리아 채널에서 생방송 시작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트위치코리아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을 맞아 '얼불져스와 LCK 같이보기' 방송을 기획했다고 7일 발표했다.

2018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은 오는 8일 오후 5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정규리그에서 1위를 차지해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챌린져스 승격 이후 곧바로 LCK 결승전에 진출한 '로열로더 후보' 그리핀의 맞대결이 예정돼 있다. 트위치를 이용하는 LoL 팬들에게도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러한 기대에 발맞춰 트위치코리아는 전 LoL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는 '얼불져스' 멤버들과 함께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얼불져스는 LoL e스포츠 초창기 최고의 인기 팀이었던 '프로스트'와 '블레이즈'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LCK 서머 스플릿 결승전 같이보기에는 '매드라이프' 홍민기, '캡틴잭' 강형우, '건웅' 장건웅, '샤이' 박상면, '헬리오스' 신동진, '스페이스' 선호산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오후 4시부터 트위치 코리아 공식 채널에서 생방송되며, 멤버들의 자유로운 담소나 근황 업데이트 외에도 승자예측 내기, 실시간 추첨 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진다. 제닉스에서는 LoL 스킨과 게이밍기어 세트, 빈플레이트에서는 방송 진행 등을 협찬한다.

트위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LCK 스플릿 결승전을 맞이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이 LoL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놓으며 kt 롤스터와 그리핀의 맞대결을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