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동빈 수협은행장, 직원과 함께 하는 '문화가 있는 밤' 개최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시회 관람 및 호프미팅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5일 '은행장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이동빈 수협은행장이 직접 기획했다. 행장과 직원이 함께하는 문화체험과 호프미팅을 통해 친밀감을 높이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신바람 나는 기업문화' 조성에 초점을 맞췄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은 이 행장과 함께 국립중앙박물관을 찾아 상설전시관을 견학하고 콜롬비아의 고대도시 '황금문명 엘도라도' 특별전도 관람했다.

박물관 관람 후 이어진 호프미팅에서 이 행장은 "업무의 연속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잠시 여유를 가지고 우리 문화를 체험하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직원은 "문화행사라고 하면 흔히 영화관람이나 체육행사가 일반적인데 박물관 관람은 처음인 것 같아 흥미로운 경험이었다"며 "많은 직원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자주 마련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 행장은 '현장경영 100일 대장정', '굿모닝 통통토크(通通talk)', '은행장과 함께하는 무비데이' 등 소통 행보와 함께 워라밸 문화 정착을 통한 가족친화 경영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빈 수협은행장, 직원과 함께 하는 '문화가 있는 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