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택금융공사, '노후 위한 주택연금 발전 방안' 세미나 연다


2018 주택금융세미나 개최, 9월3일까지 홈페이지 신청 또는 현장 접수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9월 6일 서울 상공회의소에서 '2018 주택금융세미나'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의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한 주택연금 발전방안'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김영선 경희대학교 교수의 '우리 사회의 노인에 대한 사회적, 경제적 및 정책적 고민과 과제' ▲김정주 건설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의 '소득주도 성장을 위한 주택연금의 역할' ▲유승동 상명대학교 교수의 '주택연금 수요자 분석과 정책적 시사점' ▲조만 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의 '해외사례 분석을 통한 고령층 소득보전강화 방안 연구' 등 4개의 주제로 구성돼 있다.

조만 KDI 국제정책대학원 교수, 신승우 건국대학교 교수, 김경록 미래에셋은퇴연구소장, 최형석 이화여자대학교 교수, 임병권 한국주택금융공사 연구위원 등이 종합토론에 나선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내달 3일까지 공사 주택금융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주택연금의 역할을 새롭게 다져나가는 동시에 발전방안과 과제를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택금융공사, '노후 위한 주택연금 발전 방안' 세미나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