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씨마크 호텔, 서핑 체험 패키지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씨마크 호텔, 서핑 체험 패키지 출시

강릉 씨마크 호텔이 서핑업체 플라밍고서프와 손잡고 다음달 1일부터 서핑 체험을 하는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Enjoy surfing at SEAMARQ)' 패키지를 선보인다.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서핑 체험 ▲클럽 인피니티 ▲객실 미니바 ▲조식 등으로 구성됐다.

서핑 체험은 '경포해변'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진행한다. 이론 교육 10분, 지상 교육 10분, 체험 서핑 40분, 프리 서핑 120분 등 총 3시간으로 진행되며, 운영 시간 오전 9시, 오전 11시, 오후 4시 중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서핑 강습에 필요한 물품은 플라밍고서프에 구비돼 있으며, 체험존은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엔조이 서핑 앳 씨마크 패키지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46만원부터다.

◆서울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숙취해소 초코우유 '헛개초코밀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즉석 당첨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 '달콤한 해장엔 헛개초코밀크' 입력 후 '즉석당첨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 이벤트로 '달콤한 해장엔 OOOOOO'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고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서울우유는 총 800명을 선정해 헛개초코밀크 1박스(12개입)를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푸드, '말랑카우 라떼' 첫 선

롯데푸드가 지난 4월 출시한 '가나 초콜릿 밀크'에 이어 이번에 '말랑카우 라떼'를 선보인다.

말랑카우 라떼는 달콤한 연유 향과 진한 우유 맛의 말랑카우 특징을 살린 가공유다. 말랑카우 캔디를 드링크로 구현하기 위해 롯데중앙연구소의 캔디 연구원과 가공유 연구원이 함께 팀을 이뤄 개발 노하우를 나누기도 했다.

300ml 카톤팩으로 1급A 원유를 사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말랑카우 캔디의 젖소 캐릭터 등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친밀감을 살렸다. 말랑카우는 2013년 출시돼 매년 2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롯데제과의 인기 소프트 캔디다.

◆굽네치킨,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 진행

굽네치킨이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을 다음달 7일까지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영상, 사진, 에피소드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허니 머스타드 치킨 '굽네 허니멜로'의 새로운 CF 속 '달달소녀'를 패러디하거나 본인만의 달달한 이야기를 영상 또는 사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4일 발표·시상할 예정이며, 에피소드 부문의 경우 매주 8명씩 추첨해 총 4회 경품을 제공한다.

◆LG생건,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은 헤어 아티스트 재클린과 협업해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인 '셀럽 바이 재클린 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를 출시했다. 샴푸 시 생성된 '마이크로 밀착 거품'이 두피와 모발을 말끔히 씻어준다. 자사 일반 샴푸 거품보다 세정력이 탁월한 데다, 거품을 내기 위해 두피를 빡빡 문지르지 않아도 돼 두피 및 모발 자극이 덜하다.

이번 제품의 뿌리 볼륨 지속력, 미세먼지 세정력, 모발 탄력 등은 외부기관 평가를 통해 효과를 확인했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등 20여 가지는 첨가하지 않았다.

◆롯데홈쇼핑, 울릉도·독도 여행 단독 편성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업계 단독으로 울릉도-독도 여행상품을 론칭하고,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울릉도-독도 2박 3일 여행상품(20만원 후반 대)은 왕복 선박과 숙박을 제공한다. 민박이 밀집되어 있는 울릉도 내에서 1성급 호텔을 편성, 핵심관광 일주를 구성했다.

24일에는 전국의 관광지 근처 숙박업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해피한 멀티숙박권'을 판매한다. 펜션, 리조트, 호텔 등 공식 숙박업체로 등록된 100여 개 업체에서 특정기간 동안 최대 7박까지 숙박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25일엔 독도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독도의 날 출발 상품도 특별 편성했다. 이밖에도 올 하반기 국내 인기 관광지들을 선정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차 선판매…신상 패딩 7종 추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차 선판매를 시작하며 패딩 7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온라인 셀렉숍 무신사와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제품 '반슬리'와 '더비튼', '찰튼'을 20%의 할인 혜택 판매한다.

디스커버리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밀포드'는 올해 스펙을 더욱 높였다. 등판에 적용된 축열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자켓 안쪽 틈새 공간에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스커트'를 내장해 찬공기가 들어오는 현상을 방지했다.

이밖에 '키즈 레스터'와 '키즈 밀포드' 등 키즈라인과 여성 전용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차 선판매 때 공개된 레스터와 위컴, 티롤린 롱패딩은 2차에서도 살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제품을 제외한 선판매 제품은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씨마크 호텔, 서핑 체험 패키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