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횡스크롤 RPG '팬텀게이트' 사전예약 실시


북유럽 신화 배경으로 한 신작…9월 중 155개국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글로벌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팬텀게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팬텀게이트는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 요소가 가미된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주인공 '아스트리드'를 비롯해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캐릭터인 '팬텀'들과 함께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북유럽 감성의 화려한 그래픽과 RPG로는 생소한 로우폴리아트 스타일을 적용해 신비스러운 판타지 모험의 세계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팬텀게이트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영상과 주요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팬텀게이트는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155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팬텀게이트는 북유럽 신화의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전략성을 한 단계 강화한 턴제 전투 요소를 가미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어드벤쳐 RPG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횡스크롤 RPG '팬텀게이트'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