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월드투어 실황 담은 '트와이스랜드' 개봉


월드투어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 영상 등 담아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의 공연 실황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트와이스랜드'가 하반기 중 CGV 스크린X로 개봉된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의 첫 영화이자 스크린에서도 트와이스의 매력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다. 실제 콘서트 현장을 스크린X 3면 촬영해 마치 객석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구현했다.

트와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싱가포르, 태국,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의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인간적이고 진솔한 면모까지 담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의 막을 올리고 3회 1만 8000석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달 9일에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9관왕 및 '8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오는 9월 12일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BDZ'를 발표한다. 이후 일본에서 첫 아레나 투어도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