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리온, '아이셔' 브랜드 라인업 확장


'아이셔 츄잉캔디' 리뉴얼…신제품 '아이셔 하드캔디' 출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오리온이 기존 '아이셔 츄잉캔디'의 리뉴얼 및 신제품 '아이셔 하드캔디' 출시를 통해 아이셔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4일 발표했다.

1988년 첫 선을 보인 아이셔 츄잉캔디는 맛에 재미를 더한 과자로 어린이들과 중·고등학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사과맛을 더욱 상큼한 청사과맛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딸기맛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셔 하드캔디는 입안에서 천천히 굴려먹는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달콤한 과일맛 캔디의 겉과 속에 사우어 파우더(Sour Powder)가 들어있는 3층 구조로 신맛·단맛·신맛으로 이어지는 2번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레몬과 복숭아 2가지 맛이 한 봉지에 들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오리온이 지난 5월 선보인 아이셔 껌은 '복불복'의 재미 요소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과·청포도·레몬 등 3가지 맛 중에 모양은 같지만 신맛이 2배 더 강한 '슈퍼 레몬맛'이 숨겨져 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졸음 방지 껌으로도 입소문을 타며 시험기간이나 야근, 운전 중 유용한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올해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아이셔가 라인업 확장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개성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리온, '아이셔' 브랜드 라인업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