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 조폭 연루설 `이재명` 페이스북 통해 해명 글 올려, `은수미` 입여나?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은수미, 이재명 조폭연루설 방송이 연일 화제다.

방송이 나간 후 각 포털 사이트에는 이재명 지사와 은수미 시장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진실을 밝혀달라는 국민청원까지 등장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재명 지사와 은수미 시장이 2015년 임동준씨를 폭행해 죽음에 이르게 한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자 김형진씨 등 성남국제마피아 일당과 유착 관계에 있는 정황이 포착된 사실을 전했다.

한편, 이재명 은수미 조폭 연루설 의혹은 그동안 꾸준히 제기되어 온 문제이다.

방송 후 이재명 지사는 조폭 연루설 의혹에 대해 "조폭사건 수임만을 부각했다", "코마트레이드 대표가 조폭 출신이라는 것을 몰랐다"는 말로 반박했다.

또한, 은수미 시장은 앞서 "둘 사이에 어떤 거래가 있었는지 알지 못하지만 나는 코마트레이드 대표에게 한 푼의 불법 정치자금도 받지 않았고 차량 운전 자원봉사와 관련해 어떤 지원도 요청한 바 없다"고 해명했었다.

[출처=뉴시스 제공]

하지만 국민은 여전히 두 사람의 배후설에 대해 의심을 하고, 진실을 밝혀줄 것을 원하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귀추가 주목된다.

김형식기자 kimh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것이 알고 싶다` 조폭 연루설 `이재명` 페이스북 통해 해명 글 올려, `은수미` 입여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