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지영 이재명 또 디스? 은수미까지 "디테일 아수라 ㅠㅠ" 하늘이 준 기회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최근 ‘김부선 스캔들로’ 이재명 경기지사와 대립각을 세웠던 공지영 작가가 이재명 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연루설에 대해 비난 글을 남겼다.

22일 공지영 작가는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은 당장 이재명, 은수미를 제명시키기를. 하늘이 주신 적폐 청산의 기회를 어리석음으로 날리지 말라”는 글을 작성했다.

또한, 공 작가는 김성수 감독의 영화 ‘아수라’ 장면을 링크하며 “‘아수라’ 디테일 아수라 ㅠㅠ”라고 이야기했다.

[출처=SBS 방송화면 캡처]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는 지난 21일 ‘조폭과 권력 - 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편에서 최근 불거지고 있는 은수미 성남 시장과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 출신 기업가 연루설을 비롯, 성남시와 경기도 내 조폭과 정치인 간의 유착 관계 의혹 등을 전했다.

이후에는 이재명과 은수미,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등 이번 의혹과 관련된 검색어가 하루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영화 아수라에서 다룬 정치인과 조직폭력배의 유착관계가 이번 논란과 닮아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에 이재명 지사는 "거대 기득권의 이재명 죽이기"라며 A4 8장 분량의 반박문을 페이스북에 남겼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지영 이재명 또 디스? 은수미까지 "디테일 아수라 ㅠㅠ" 하늘이 준 기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