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농협, 밀양공장 준공식 개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리온농협, 밀양공장 준공식 개최

오리온이 18일 경상남도 밀양시 제대농공단지에서 오리온-농협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의 밀양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오리온농협은 오리온과 농협경제지주가 2016년 9월 자본금 622억 원으로 설립한 합작법인으로, 밀양공장은 밀양시 부북면 제대농공단지 1만1천평 부지에 건축면적 3천500평 규모로 세워졌다. 최신식 그래놀라와 그래놀라바 제조 시설 및 국내 최초 분무식 가수장치를 탑재한 제분 설비를 갖추고, 간편대용식과 스낵류, 쌀가루 등을 생산한다.

시간당 1톤을 생산할 수 있는 제분시설에서 생산되는 쌀가루는 떡, 라면, 국수, 만두, 주류 등 식품제조사에 공급된다. 농협은 쌀가루가 밀가루와 같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쌀 제분기술을 개발해 국산 쌀가루 가공과 유통을 주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 홀몸노인 돌봄사업 나선다

한국야쿠르트가 18일 국민연금공단,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전북 전주의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전국의 홀몸노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야쿠르트는 75세 이상 홀몸노인 1천100명의 연금수급자를 돌보는 '독거노인수급자 건강이음 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하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윌, 하루야채 등 건강음료를 주 5개씩 전달한다. 이를 통해 홀몸노인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고 고독사 예방 등 사회 안전망 확보에 기여할 예정이다.

국민연금공단은 4억원의 사업비 기부와 홀몸노인 대상자 선정 및 사후 관리에 힘쓸 계획이며 독거노인지원센터는 전문성을 활용한 사업 활성화에 협력하게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더워'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더워(W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복불복 게임과 틀린그림찾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밤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여름 음악과 함께 비보이의 퍼포먼스, 나이트 파티 등이 진행되는 '놀라워(WAR)' 이벤트도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삼바 카니발'과 대형 호러 체험 시설 '스쿨 오브 더 데드(School of the dead)'도 운영하며, 이달 말까지 알뜰하게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입장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푸드, '밀키스 튜브' 출시

롯데푸드가 지난 4월 출시한 '밀키스바'에 이어 이번에 '밀키스 튜브'를 출시한다.

밀키스바는 달콤 시원한 밀키스를 아이스바로 만든 제품이다. 올해 4월 출시돼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판매량은 150만개 이상이다.

롯데푸드는 밀키스바가 인기를 얻으면서 이번에 밀키스 튜브도 추가로 출시했다. 쮸쮸바 형태라 더운 여름에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맛과 달콤시원한 청량감이 조화를 이룬다.

◆네파,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카파체 슬립온' 출시

네파가 물놀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카파체 슬립온'을 출시했다. 편하게 신었다 벗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로, 갑피 전체에는 통기·배수·건조가 용이하도록 타공 메쉬 소재로 제작됐다. 미드솔 측면엔 배수구와 물 빠짐이 용이한 아웃솔이 적용됐다.

뒤꿈치 부분의 밴드는 보행 시 신발 속에서 발이 움직이지 않도록 잡아주며 뒤축을 접어 신으면 뮬타입의 슬리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키즈 제품도 출시돼 휴가철 패밀리 슈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키즈용 카파체 미니는 가볍고 강화된 쿠셔닝으로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네파는 기존 신발 구매 고객 대상 보상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네파 신발을 매장에 반납 시 18 S/S 신발을 할인해주는 혜택으로, 카파체 슬립온의 경우 30% 할인이 적용된 8만3천300원에 구매 가능하다.

◆ABC마트, 'MS명동점' 리뉴얼 오픈

ABC마트는 국내 신발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 상권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기존 명동점을 'MS명동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MS 매장은 스탠다드형 매장을 대형화·고급화 한 100평대 이상의 스페셜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됐다. 대규모 매장답게 운동화, 비즈니스화, 아동화 등의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 용품까지 함께 선보여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다.

MS명동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장에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나이키 에어 볼텍스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등을 4만9천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반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스타일36'을 21일 하루 동안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션 신발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는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관심이 높은 2030 남성을 위한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을 출시했다. 칙칙한 피부, 들뜬 각질, 정리 되지 않은 눈썹 등 그루밍 포인트를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톤치드 콤플렉스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필링 토너'는 피부 속 각질을 케어해준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수딩 마스크'는 남성의 턱 아래까지 넓게 커버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메이크업 2종 세트도 선보인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톤업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이 없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는 아이브로우, 눈썹 가이드(3종), 눈썹 칼로 구성된 키트형 타입으로 간편하고 손 쉬운 눈썹 관리를 도와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농협, 밀양공장 준공식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