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신제품 출시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브랜드 상관없이 공기청정기·비데 사용자면 할인가로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콜러노비타’가 공기청정기 및 비데 ‘보상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공기청정기와 비데 이용자라면 노비타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공기청정기(AP-KT30D)’와 ‘스마트 비데(BD-N530A/AS)’, ‘클린 비데(BD-KA433Y/RY/SY)’ 등이다.

3가지 제품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비데는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된다. 스마트 비데 구매 시에는 무상AS 3년 보장 서비스가 포함되며, 클린 비데 구매 시에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정품 필터 2개를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는 43.2㎡의 대형 청정 면적으로 보다 넓은 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중 정화필터를 적용해 공기 중의 큰 먼지나 유해가스, 냄새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청정기능을 제공하며, 마이크로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PM2.5)까지 걸러낼 수 있다.

본체와 조작부 각각에 IPX4, IPX5 방수인증처리를 적용해 물청소가 가능한 스마트 비데는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오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며,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채택해 비데 사용의 편의성과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

클린 비데도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으며, 여기에 노즐과 노즐 입구 커버를 분리할 수 있도록 해 위생성을 강화한 비데다. 풍부한 공기를 혼입한 공기방울 세정수로 한층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무더위에 장마까지 지속되면서 청결에 더욱 신경 써야 할 여름철, 비데와 공기청정기 등 위생 가전을 새 제품으로 교체해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 제품은 물론 타사 제품을 이용하더라도 참여가 가능한 만큼 비데와 공기청정기를 교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 보상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