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어-네이버쇼핑, Sound Isolating 적용 ‘슈어 SE-215-UNI’ 체험단 모집


슈어 사운드 아이솔레이팅 제품 패키지 적용된 이어폰 라인업 홍보 확대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슈어(SHURE)社의 한국 공식 수입사 삼아디엔아이㈜가 새롭게 리뉴얼된 슈어 사운드 아이솔레이팅(Sound Isolating™) 제품 패키지가 적용된 이어폰 라인업을 강화하고, 네이버쇼핑 플레이윈도와 체험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체험단은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모집하며, 슈어 SE215-UNI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네이버쇼핑 플레이윈도 무료체험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입력란을 통해 신청서 접수가 가능하다.

체험단은 기본적인 지원동기 제출과 함께 체험단 모집 글 공유 미션을 수행한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하며, 20일 오후 3시 최종 참여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는 8월 4일부터 약 12일간 체험단 활동을 진행하며, 무상으로 SE215-UNI 또는 SE215SPE-UNI 이어폰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실제 체험 후기를 작성해 남긴 사람들 중에서 우수 청음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인준환 삼아디엔아이 대표는 “슈어의 독보적인 이어폰 드라이버 기술이 적용된 리시버 유닛에 안드로이드 기기와 아이폰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RMCE-UNI 모바일 전용 케이블이 만나 국내 이어폰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모바일 환경에서 슈어만의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앞으로도 슈어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어 한국 공식 수입사인 삼아디엔아이㈜는 7월부터 기존 모든 SE Sound Isolating ™ 이어폰 라인업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드로이드 기기는 물론 아이폰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RMCE-UNI케이블을 탑재, 상위 기종에는 RMCE-BT1블루투스 무선 케이블을 추가로 구성했다.

현재 새로운 패키지 제품은 삼아디엔아이㈜의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와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아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어-네이버쇼핑, Sound Isolating 적용 ‘슈어 SE-215-UNI’ 체험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