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CTV 공개 '익산 응급실' 무차별 폭행 "감옥 갔다와 칼로 죽여버리겠다"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익산 응급실 폭행 CCTV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일 오후 9시 30분께 익산시의 한 병원 응급실에서는 만취 상태의 A씨가 의사 B(37)씨를 폭행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해당 영상이 담긴 응급실 CCTV를 보면 A씨는 B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고 머리채를 잡으며, 발로 걷어차는 등 무차별 폭행을 퍼붓는다.

손가락 골절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A씨는 당직 의사인 B씨가 웃음을 보이자 “내가 웃기냐”면서 시비를 걸고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또한, A씨는 “감옥에 갔다 와서 칼로 죽여버리겠다”고 협박까지 했고, A씨의 폭행으로 인해 B씨는 코뼈 골절, 뇌진탕 등의 중상을 당했다.

이어 의사 B씨는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왔네요. 술 드셨어요? 술 드시고 시비 걸지 마세요”라고 말하자 A씨는 이름을 묻고는 돌아가는 듯하다가 다시 돌아와 주먹을 휘둘렀다"고 진술했다.

한편, 3일 전북의사회는 성명을 내고 “응급실에 담당 지역 경찰이 상주하도록 법제화하는 등 근본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CTV 공개 '익산 응급실' 무차별 폭행 "감옥 갔다와 칼로 죽여버리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