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 여름 이벤트 ‘꿀맛난 닭 복날&신선놀음’ 실시


경품 이벤트… 잠 못 이루는 이들을 위한 열대야TV 방송도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GS리테일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지에스 프레시)가 복날을 맞아 ‘꿀맛난닭 복날&신선놀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경품 이벤트' 스탬프가 있는 기획전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획전을 통해 토종닭 1kg를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삼계탕용 영계 500g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다향 훈제오리 슬라이스 600g은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총 6천702명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가며, 당첨 확률이 높은 이벤트로 진행된다.

1회 응모 시 GS fresh 2천원 쿠폰(5천명 추첨), 2회 응모 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1천명 추첨), 3회 응모하면 BHC 치킨쿠폰(500명 추첨), 4회 응모하면 오션월드 성수기 입장권(1인 2매, 200명 추첨), 5회 응모 시 프랑스 니스 항공권(1인 2매, 2명 추첨)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다. GS fresh는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열대야 TV를 오후 8시에서 오전 1시까지 방송할 예정이다. 김지연 GS fresh 마케팅 담당은 “SNS 인기 아이템인 마약베게, 수박 자르기 방법, 여름 면요리 꿀조합 등 다양한 방송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