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장마철 마블 시리즈 몰아보세요"

케이블TV VOD, 방콕족 위한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장마철 맞이 VOD 이벤트'가 시작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다양한 VOD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은 장마 때문에 나들이를 망설이는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마블 스튜디오 영화 VOD 30% 할인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앤트맨,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어벤져스, 토르, 캡틴 아메리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마블 영화 시리즈 총 15편이 포함됐다.

탐정-더 비기닝, 그것만이 내 세상, 부라더, 수상한 그녀 등 다양한 국내 명작들이 포함된 CJ ENM 브랜드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작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2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대만 인기 배우 류이호의 청량하고 풋풋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영화 안녕 나의 소녀와 자존감을 소재로 한 코미디 영화 아이 필 프리티 구매 고객에게는 VOD 5천원 할인 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이 외에도 14일까지 투니버스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미국 비밀 기관에서 활동하는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5 시리즈도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VOD 구매 및 월정액 가입 정보는 케이블TV VOD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7월 장마철 궂은 날씨로 인해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고객분들을 위해 장맛비만큼 시원한 VOD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영화, 방송 등의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VOD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