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그룹 마마무, '이카루스M' 신규 음원 제작한다


위메이드, 마마무와 공동 프로젝트 가동…뮤직비디오도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 게임 '이카루스M'에서 인기 걸그룹 '마마무'와 함께하는 공동 프로젝트를 가동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카루스M을 서비스하는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솔라, 화사, 휘인, 문별로 구성된 마마무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한 신규 음원을 제작했다.

신규 음원은 하늘, 펠로우, 동행으로 대표되는 이카루스M의 분위기를 재해석했으며 컴백을 준비 중인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먼저 '마마무X이카루스M'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위메이드서비스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카루스M 공식 카페에서는 7월 24일까지 티저 뮤직비디오 감상평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마무 신규 앨범 사인CD 및 마마무 친필 사인 화보집’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모헌 위메이드서비스 대표는 "마마무와 공동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단순 게임광고로서 연예인의 이미지를 소모하는 것보다 아티스트로서 그들이 잘하는 노래를 통해 이카루스M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기 때문"이라며 "이번 티저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을 갖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오는 7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그룹 마마무, '이카루스M' 신규 음원 제작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