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정식 출시


사전 예약 200만명 돌파…출시 기념 내달 29일까지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2 포 카카오'를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킨 '블레이드'의 후속작이다. 지난달 15일부터 지난 25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에는 2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 게임은 전작의 강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고품질 그래픽과 시네마틱 연출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높이고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 등을 구현했다.

'검투사(Gladiator)', '암살자(Assassin)', '마법사(Wizard)', '격투가(Fighter)' 등 총 4종의 캐릭터에도 캐릭터 별로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부여, 액션성을 끌어올렸다는 설명이다.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따라가며 즐기는 '모험', 반격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1대1 대전', 각 4명씩의 이용자가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참여해 특정 지역을 놓고 전투를 펼치는 '점령전', 4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막강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로는 '보석'(재화)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