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BK투자증권, 이니스트 그룹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성장잠재력 뛰어난 중소기업 대상 자체 인증제도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IBK투자증권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이니스트를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 및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동반자금융 매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정된 이니스트는 원료의약품을 판매하는 이니스트팜과, 원료의약품 및 화공약품을 제조하는 이니스트에스티, 완제의약품을 제조하는 이니스트바이오제약으로 구성된 바이오의약품 제조사다.

국내 최초 비세포독성 항암제 원료의약품(API)의 전용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료의약품제조부터 신약개발, 케미칼원료, 기능성화장품 판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중소기업특화증권사로서 자본시장 내 중소기업 자금조달 뿐만 아니라 정기포럼, 연합공채 등 전방위적 지원을 확대해 중소기업의 위상 제고에 힘쓰고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투자증권은 중소 및 벤처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코넥스 상장, 신기술투자조합 설립 등 중기특화업무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시너지추진실을 신설해 중소기업 위상강화를 위한 다자간 협약 등 대내외 시너지 업무를 강화하고 있다.

한수연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BK투자증권, 이니스트 그룹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