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스토아,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MOU


"판매상품의 안전성 확보 및 품질 경쟁력 강화 목표"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SK스토아는 지난 19일 서울시 마포구 본사서 T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판매상품의 안전성 확보 및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SK스토아의 김판수 본부장,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의 김홍 부원장 외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제품 품질향상·시험분석·품질인증·공장심사·연구개발 등 업무 상호협력 및 정보교환 ▲시험·평가 추진 및 기술개발에 필요한 자료 교환 등을 약속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유관 단체로, 지난 2010년 7월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과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 통합하여 출범한 대한민국 최고의 시험·인증기관이다.

SK스토아는 T커머스 최초로 식품부문에서는 국내 최대 식품시험기관인 한국식품과학연구원과, 패션부문에선 세계 3대 시험기관으로 손꼽히는 한국인터텍테스팅서비스와 MOU를 체결하는 등 총 7곳의 시험기관과 협약을 맺고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을 검증받고 있다.

김판수 SK스토아 본부장은 "T커머스의 특성상 개인화된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데 그럴수록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성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업자는 물론 소비자의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스토아,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