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초등학생 성폭행' 학원 여강사 구속, '제2의 조두순 사건?' "말하면 죽인다" 협박도 해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초등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학원 여강사 30살 이 모 씨가 구속상태로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성폭행한 제자들에게 협박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경기북부 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이 씨는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당시 학원에서 자신의 수업을 듣던 초등학교 고학년인 남학생 두명을 각각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출처=MBC 방송 화면]

이 모씨는 성폭행한 제자들에게 성관계 사실을 누설하면 "남편에게 이야기 해 죽이겠다"는 협박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혐의 사실은 피해 학생들이 중학교에 진학해 학교 상담을 받던 중에 털어놓으면서 드러났고 학교 측은 경찰에 이 사실을 알렸다.

경찰은 신고를 접수한 후 이 씨와 피해학생에 대한 조사를 진행, 사건 현장과 주변인 탐문 조사 끝에 이 씨를 구속했다.

이 씨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떻게 저 어린애들한테 성적욕구는 느끼나 세상 말세다", "소라넷 가입자가 백만이라며. 백만의 쓰레기가 있다고 보면 된다", "어린 마음에 얼마나 힘들고 괴로웠을까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 "알려지면 지가 남편한테 죽겠지. 추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등학생 성폭행' 학원 여강사 구속, '제2의 조두순 사건?' "말하면 죽인다" 협박도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