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카스', AOMG와 음원 제작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비맥주 '카스', AOMG와 음원 제작

오비맥주 '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공동 제작한 신곡 '뒤집어버려'를 2일 공개한다.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음원 '뒤집어버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어버리고 짜릿하게 부딪치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AOMG 특유의 세련된 비트가 이어지는 가운데 아티스트들의 경험과 철학에서 비롯된 '뒤집어버려'와 같은 격려의 메시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젊은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뒤집어버려' 음원은 2일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던킨도너츠,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미니언즈 펀치에어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미니언즈 캐릭터 모양의 펀치에어볼을 4천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고객일 경우 해피앱을 보여주면 1천원 더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판촉물 소진 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이달 31일까지 한 달간 '미니언즈를 찾아라' QR 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제품 패키지(음료 슬리브·도넛팩), 미니언즈 포스터 등에 부착된 '미니언즈 QR 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주류, 김혜수·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새 뮤즈 김혜수, 김태리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변함없이' 편을 2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마이 프리미엄' 캠페인을 토대로 '클라우드'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초첨을 맞췄다.

롯데주류는 뮤즈 김혜수와 김태리가 선보이는 첫 번째 '클라우드' 광고인 만큼 5월 초에 두 모델과 팬들이 함께 광고영상을 보며 시간을 갖는 시사회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그룹, 상반기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 진행

동원그룹이 2일부터 2018년도 상반기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영업·생산·연구·IT·물류 부문이며, 모집 인원은 약 150명이다. 서류접수 마감은 이달 10일 오후 3시까지로,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이후 종합역량검사 및 면접을 통해 합격자가 발표되며, 하계 방학 기간인 6월 25일부터 6주 동안 인턴 실습을 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후에는 최종면접을 통해 정규직 채용이 결정된다. 또 동원그룹은 인턴십 프로그램과 관련해 전국 17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실시하고 있다.

◆이랜드월드, '미쏘 X 팬톤'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적인 컬러 회사 '팬톤'과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3일 미쏘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20여가지 상품에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감을 적용했다.

지난달 29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리미티드 패키지'는 준비된 물량 100개가 5분 만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웠다. 추가로 준비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은 오는 3일 강남점과 명동점 동성로점에 한정 수량 100개씩 입고 될 예정이다.

◆위메프, 4일간 역대급 특가행사 '55데이' 진행

위메프는 오는 5일 자정부터 8일 밤 11시 59분까지 4일에 걸쳐 '위메프 55데이'를 열고 총 5천여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데이'가 4일간 진행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데다, 상품 규모 역시 지난 44데이보다 3배 많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오물조물얌얌 밥한공기 김자반 1봉 555원 ▲윤아진 귀리우유 1천555원 ▲좋은느낌 코튼플라워 팬티라이너 20매+카카오티슈 50매 2천555원 ▲메이킹싹 페이크삭스 8족 3천555원 ▲맥퀸 균일가 4천555원 ▲굽네 닭가슴살(100g, 5팩) 5천555원 등이다.

다니엘 레이 여행캐리어 20인치+24인치+보스턴백 세트와 버디스킨 LED 마스크+버디스킨 앰플, 뮤지컬 라만차 티켓 등을 5만5천555원에 판매한다. 골드피아 18K 쥬얼리 세트는 15만5천555원, 프리즘43인치 FHD TV는 25만5천555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5월 1~4일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5데이 즐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되면 위메프 555포인트에서 5천555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에잇세컨즈, '#myfavoriteme' 캠페인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6월 10일까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상 속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에잇세컨즈 인스타그램에 '#myfavoriteme', '#오늘의프사'라는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여명에게 의류 교환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SNS 인기 인플루언서 200명과 함께 진행된다. 특히 글로벌 모델 7인이 함께한 영상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카스', AOMG와 음원 제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