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름진 멜로' 이준호·정려원, 첫 만남부터 화끈


키스하는 이준호, 바라보는 정려원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기름진 멜로' 이준호와 정려원의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가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된다. 로코믹 주방활극 '기름진 멜로'는 '빈 속으로 보지 말 것'이라는 카피답게,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는 물론 식욕까지 자극할 맛있는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기름진 멜로'는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 세 남녀의 핫한 연애담이 그려진다. 첫 만남부터 평범하지 않은 이들의 만남이 안방극장에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30일 이준호와 정려원의 특별한 첫 만남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호와 정려원은 미용실에 나란히 앉아 있다. 하얀 드레스를 입은 정려원은 설렘으로 가득한 모습. 그 옆에는 예복 차림의 이준호가 무뚝뚝하게 자리하고 있다. 언뜻 커플처럼 보이지만 두 사람은 미용실에서 처음 만난 사이. 이들의 모습에서 어색함이 느껴진다.

그러나 이러한 분위기는 순식간에 화끈하게 돌변한다. 여자친구에게 키스를 하는 이준호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를 목격한 정려원은 화들짝 놀라며 입을 막고 있다. 당황해하면서도 시선을 떼지 못하는 귀여운 반응이 유쾌함을 자아낸다.

반면 주변과는 상관없이 애틋함을 연출하는 이준호의 모습은 어떤 상황인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보통의 로맨스 드라마 주인공들의 첫 만남과는 사뭇 다른 이들의 독특한 만남이 흥미로움을 선사한다.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이어갈지, 어떤 이유로 만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기름진 멜로'에서 이준호는 최고의 호텔 중식당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중국집 주방으로 추락하는 서풍 역을 맡았다. 정려원은 파산한 재벌가의 딸 단새우 역으로 분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기름진 멜로'는 5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름진 멜로' 이준호·정려원, 첫 만남부터 화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