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크루즈는 EXID 정화…전 멤버 출연 진기록


솔지, 하늬, 혜린, 엘이 이어 모두 출연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복면가왕'의 '엔돌핀크루즈'는 EXID 막내 정화였다. EXID는 모든 멤버가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29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동방불패'에 맞서는 경연자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1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는 '엔돌핀크루즈'와 '사파리'가 성시경, 아이유의 '그대네요'를 함께 불렀다. 승리는 '사파리'에게 돌아갔다.

패배한 '엔돌핀크루즈'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솔로곡으로 이상은의 '비밀의 화원'을 선곡한 그는 EXID의 정화였다. 솔지, 하늬, 혜린, 엘이 등에 이어 정화는 EXID 멤버들 중 마지막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EXID는 걸그룹 최초로 모든 멤버가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기록을 세웠다.

막내 정화는 멤버들의 조언에 대해 "무대에 대해 하고 싶은대로 하고 오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개구리 소리와 뻣뻣함 춤을 개인기로 내놨던 것에 대해선 "개인기에 대해선 정말 개인기가 없기로 아이돌계에서 유명하다"고 말했다.

작곡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알리며 "PP라는 예명을 만들었다. 우리 팀은 엘이 언니가 작곡, 작사를 모두 하는데 나도 내 안의 마음을 노래로 풀어보고 싶어 제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작업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제가 이 방송을 보고 싶다. 변화에 대해 겁이 많고 두려움이 많은데 이 프로그램이 그걸 깨 줄 수 있을 것 같아 출연했다"고 답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크루즈는 EXID 정화…전 멤버 출연 진기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