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호텔서울,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호텔서울,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5일 양일간 호텔에서 직접 도시락을 만들고 소풍도 떠날 수 있는 '우리 가족 도시락을 부탁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롯데호텔 셰프와 함께 나들이 도시락을 만드는 연회장 이벤트 입장권 3인, 옥스퍼드 어린이 블록 도시락 박스 1세트, 케익 커티시, 서울 시내 5대 궁궐 통합 입장권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으로 8만원을 추가하면 호텔에서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선착순 20객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이자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로니 베어'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조이풀 페스티벌' 캠페인 실시

신라면세점이 이달 24일부터 6월 4일까지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 총 1만명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룰렛 이벤트' 등 봄맞이 '조이풀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이용권과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한다.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는 모바일로 룰렛을 돌리면 나오는 선불카드, 할인쿠폰 등 서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경품 이벤트 외에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카드와 BC카드 이용 고객은 일정 금액을 삼성상품권, 문화상품권, SK주유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CA저장 사과 판매

롯데마트가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CA(Controlled Atmosphere) 저장고에 보관했던 사과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CA저장이란 온도와 습도 및 공기 중의 산소, 이산화탄소 등을 조절해 농산물의 노화를 억제하고 수확했을 때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저장방식이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CA저장 사과는 지난해 11월 수확해 약 6개월간 CA저장고에 보관한 상품이며, 1차로 100톤 가량을 출시한다. CA저장고 사과 첫 선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갓따온 그대로 사과'를 6천9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사과 가격이 본격적으로 올라가는 5월에도 추가로 CA저장고의 사과를 출시해 고품질의 사과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호텔현대,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강릉 씨마크 호텔과 호텔현대 경주·울산·목포를 운영하는 호텔현대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키즈 고객 잡기에 나선다.

강릉 씨마크 호텔은 5월 5~6일 양일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3가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펀(fun), 펀(fun), 펀(fun)'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야외 '오션테라스'에서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주는 신기한 마술 공연과 신나는 풍선 아트가 펼쳐진다.

호텔현대 경주는 5일 호텔 로비층 베이커리 '더샵' 앞에 공간을 마련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호텔현대 목포는 5월 5일 오후 12시부터 컨벤션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특선뷔페와 마술 공연 등을 선보인다.

◆11번가, '워너원' 박지훈·옹성우 건강팔찌 단독 론칭

11번가가 헬스케어 브랜드 '클라비스(Clavis)'와 함께 아이돌 '워너원'의 박지훈·옹성우를 모델로 한 신상품 '보니토 & 에너제틱 건강팔찌'와 '에너제틱 프리미엄 목걸이'를 단독 론칭한다. 26일까지 3일간 주요 신상품 16종을 판매, 팬들을 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원적외선·음이온 2종의 파동에너지가 나오는 보니토 팔찌(5만9천800원)는 10가지 색상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해 연령대가 낮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원적외선·음이온·자기장 3종의 파동에너지가 나오는 '에너제틱 팔찌'는 19만8천원, '에너제틱 프리미엄 목걸이'는 22만8천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1만명에게는 워너원 박지훈·옹성우의 사진과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보니토 팔찌 구매 시 포토 5장, 에너제틱 팔찌 구매 시 전신포토 4장, 에너제틱 목걸이 구매 시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충남소방본부에 2억원 상당 소방 물품 전달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23일 충남소방본부에 소방관들의 출동환경에 도움을 주는 꼬임방지소방호스를 포함해 2억원 상당의 소방 물품을 전달했다. 꼬임방지소방호스는 분초를 다투는 화재 진압현장에서 꼬인 호스를 푸느라 시간을 소모하거나 수압저하 문제가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고려한 상품이다.

이베이코리아는 2016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소방관들의 출동환경 개선을 돕기 위한 물품을 분기별로 전달하고 있다. 소방동우회의 현장 방문조사를 바탕으로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G마켓 후원쇼핑, 옥션 나눔쇼핑 기금을 통해 연간 10억원을 후원 중이다.

◆루이까또즈, '블룸 인 루이스프링' 이벤트 진행

루이까또즈가 봄 시즌 캠페인 '블룸 인 루이스프링(Bloom in LOUISpring)'의 일환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봄, 새로운 목표'를 주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특별한 응원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자신이 세운 새로운 목표를 담은 메시지를 꽃이나 하늘 등 봄을 상징하는 요소와 함께 찍어 해시태그 '#루이까또즈LOUISPRING' '#루이스프링'와 함께 업로드하고, 루이까또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루이까또즈 2018 S/S시즌 컬렉션 상품인 '봉 블라썸 백', 최고급 가죽에 클래식한 디자인을 담은 미니지갑 3종과 카드지갑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에서 봉 블라썸 백을 7% 특별 더블할인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호텔서울,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