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시아나항공, '설레는 제주, 골라가는 유럽' 이벤트 진행


6~7월 출발 제주 노선 얼리버드…유럽 노선 한정 특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 노선 얼리버드 이벤트와 유럽 노선 한정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6일까지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다.

특가 운임은 편도 및 총액 운임 기준 ▲김포~제주 2만5천900원 ▲광주~제주 1만8천원 ▲여수~제주 2만1천000원 ▲청주~제주 2만3천400원 ▲무안~제주 2만300원 ▲대구~제주 2만3천400원부터다.

항공권을 구매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피자, 아이스크림, 커피 교환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아시아나항공은 신규 취항 노선인 이탈리아 베네치아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포함한 유럽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정 특가 및 쿠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발권 기간은 7월 30일, 탑승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운임은 왕복 총액 운임 기준 ▲ 인천~베네치아 99만원대 ▲인천~바르셀로나 120만원대 등이다.

원하는 날짜가 없는 고객은 날짜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비즈니스, 이코노미 클래스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율은 7%다.

노선별 일자와 시간대에 따라 할인 내용이 상이하며, 타인 예약과 홈페이지 비 로그인 예약의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시아나항공, '설레는 제주, 골라가는 유럽'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