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 마켓'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 마켓' 진행

롯데월드타워가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맞아 13일까지 체리 블라썸 마켓을 연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존과 수공예품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벼룩시장이 석촌호수 벚꽃 길과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 사이에 설치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송파구청과 연계해 총 14대의 트럭이 운영된다. 플리마켓은 플라워 파라솔과 빈티지 텐트, 100미터의 스트링전구가 함께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청년창업가와 소상공인이 직접 제작한 생활소품과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며 수익 중 일부는 기부할 예정이다.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3번에 걸쳐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어쿠스틱 밴드와 뮤지컬 밴드의 버스킹 공연이 이어지며 페이스페인팅도 체험할 수 있다.

◆삼양식품, '스리라차 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를 활용한 '스리라차볶음면'과 '부셔먹는 라면 스낵 스리라차'를 출시했다.

스리라차볶음면은 소스 특유의 톡쏘는 신맛과 태국 고추의 매운맛을 재현해 이국적인 풍미를 살렸다. 또 청경채, 고추, 양배추 등의 풍성한 후레이크로 동남아시아풍의 볶음면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게 했다.

패키지에는 스리라차 소스병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빨간색과 초록색의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가격은 봉지·용기 모두 1천500원이다.

◆풀무원,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 첫 선

풀무원식품이 기름에 튀기지 않은 쫄면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쫄깃하고 탱탱한 쫄면의 식감을 살려냈다. 면 건조 과정 중 자연스레 생긴 구멍에 매콤새콤한 숙성 비빔장의 깊은 맛이 배어 면과 비빔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 튀기지 않았기 때문에 기름에 튀긴 유탕면보다 100Kal 이상 칼로리가 낮고 포화지방도 절반 수준이다.

풀무원은 쫄면 특유의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체 기술력으로 확보한 후 전국 30여곳의 쫄면 맛집을 분석해 대중이 선호하는 '숙성 비빔장'을 개발했다. 매콤한 태양초 고추장에 과일의 단맛을 더한 후 3일간 숙성해 매콤하면서 새콤한 맛이 깊게 전해진다.

◆빕스, 피크닉 기획전 진행

빕스(VIPS)가 피크닉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모아 '빕스 TO GO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티몬을 통해 이달 15일까지 진행하며 제품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메뉴를 내놓는다.

대표 제품은 '치킨, 버팔로스틱, 피자 1종'으로 구성된 '봄 피크닉 세트'다. 여럿이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세트로, 가격은 1만7천900원이다. 또 피자, 치킨을 각각 5천원대 단품으로도 판매하며 바비큐 폭립과 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 등의 투고(TO GO) 메뉴는 9천원대와 1만1천원대에 내놓는다.

◆NII, 메가숍 '니 스트릿 마켓' 2,3호점 오픈

세정과미래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NII(니)'가 현대시티동대문과 엔터식스동탄에 '니 스트릿 마켓(NII STREET MARKET)' 2호점과 3호점을 추가 오픈했다.

니 스트릿 마켓은 NII가 메가화 전략으로 선보인 '니 마켓'의 두 번째 버전으로 30~50평대 규모의 중소형 매장이다. 심플한 매장구성에 컬러 블록 디자인을 더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으며 ▲트렌디 ▲패밀리 ▲베이직 라인 등 판매가 좋은 아이템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니 스트릿 마켓은 올해 엔터식스 왕십리, 엔터식스 강변,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구로마리오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2회 연속 매진

현대홈쇼핑의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PB) '알레보'가 지난 5일 진행된 방송에서 1시간 동안 약 1천500세트 판매돼 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목표 대비 50% 높은 수치로, 첫방송보다 30대 여성 고객 매출이 30% 늘었다. 알레보는 지난 2월 첫 방송에서도 1천700세트가 모두 완판 돼 2억5천만원의 주문액을 기록한 바 있다.

현대홈쇼핑은 월 2회 방송 및 프라임 시간대 편성을 위해 당초 계획했던 물량보다 생산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알레보를 자사 대표 리빙 아이템으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현대H몰을 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후기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문샷, 미세먼지 대비 클렌징·마스크팩 할인 이벤트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은 12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Fine dust? I'm f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미세먼지 제거와 피부보호에 탁월한 '퍼팩트 클렌징 오일', '문글로우 밸런싱 버블토너', '밸런싱 에센크림', '문브라이트 크림' 등을 할인 판매한다.

모공 속의 노폐물을 흡착해주는 퍼팩트 클렌징 오일은 오로라 핑크 펄이 함유돼 있어 피부 노폐물을 비롯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는 제품으로, 문샷의 인기제품 중 하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 마켓'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