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국민은행, 환전 시 최대 90% 환율우대 제공한다


'2018 봄맞이 KB 환전 이벤트 실시'···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B국민은행은 내달 1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2018 봄맞이 KB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과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환전이 어려운 고객은 환전전용번호(1800-9990)를 이용하면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환전한 외화를 은행방문 없이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외화배달서비스도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수수료를 면제한다.

더불어 여행 준비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500 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과 여름휴가 시즌에 해외여행을 생각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환율우대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을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한층 더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환전 시 최대 90% 환율우대 제공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