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여름라면 신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뚜기, 여름라면 신제품 출시

오뚜기가 하절기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라면 신제품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쫄면 면발과 매콤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면발은 감자 전분과 고압의 스팀으로 증숙해 진짜 쫄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진짜쫄면'은 기존 비빔면의 양이 부족한 소비자들을 위해 150g의 푸짐한 양으로 구성됐으며, 양념장도 47g으로 일반 비빔면보다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구수한 메밀향이 가득한 오뚜기 '춘천막국수'는 면발 중 30%의 풍부한 메밀함량으로 메밀 특유의 구수한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시원하고 매콤고소한 비법소스는 고춧가루 식초 참기름 양파 참깨 등이 잘 어우러진 양념에 사과 배 매실과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동치미 엑기스를 적용했다.

◆나뚜루팝, '슈크림 스트로베리' 첫 선

나뚜루팝이 봄 시즌을 맞아 다음달 아이스크림 신제품 '슈크림 스트로베리'와 두 가지맛 에이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TWO) 에이드'를 선보인다.

'슈크림 스트로베리'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타드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딸기 시럽과 쿠키를 첨가해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투 에이드는 나뚜루팝의 레몬 자몽 청포도 에이드 중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나뚜루팝은 4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 달 간 '슈크림 스트로베리'를 싱글컵·콘 구매 시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한 2천원에 판매하고, TWO에이드는 정상가 대비 14% 할인한 4천50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百 신세계 신한카드 1주년 기념 행사 진행

신세계백화점이 다음달 12일까지 신세계 신한카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공기청정기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또 봄을 맞이해 침구, 가구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르쿠르제 냄비, 클라르하임 침구, 다우닝 4인 소파 등을 신세계 신한카드로 결제 시 특가로 판매한다.

신세계 신한카드로 즉석조리 식품 및 베이커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30%를 즉시 할인해 준다. 또 30일부터 4월 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CGV에서 평일 현장 예매 시 3천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엘롯데, 오픈 6주년 맞이 할인행사 개최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가 30일 오픈 6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0원딜', '100대 축하 상품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엘롯데는 다음달 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 1종류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특가 상품 구매 금액의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엘(el)타임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롯데는 공짜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0원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4월 4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천명에게 특정 상품을 0원에 제공하며, 다음달 1일까지 100대 상품전도 선보여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아리따움, '이대 직영점' 오픈…스타일링 서비스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편집숍 아리따움이 이대 직영점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에스쁘아'와 '프리메라'를 비롯해 '아웃런', '오설록' 등 기존 매장에선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브랜드가 신규 입점했다. 에코백, 파우치, 손거울 등 라이프 스타일 제품 군도 선보인다.

개강·졸업·면접시즌을 겨냥해 전문가가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15분 만에 스타일링을 해주는 '프로 스타일 바 by 스타일바엑스'도 선보인다. 헤어·브로우·래쉬·아이 등 4가지 타입 중 원하는 스타일 박스를 구매하면 아리따움에서 선별한 제품과 함께 무료 서비스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만2천~3만5천원대다.

이외에도 ▲전문 피부 검진 서비스로 피부 상태를 진단받고 솔루션을 처방받는 '아이오페 LAB by 아리따움 존' ▲다양한 네일 제품을 선보이는 '네일 스튜디오 존'도 마련됐다.

◆마텔, 어린이날 앞두고 11번가 단독 빅세일

손오공은 어린이날 시즌을 앞두고 4월 2일 단 하루 11번가에서 단독 '마텔 세일기'를 진행한다. 올 상반기 마텔 최대 규모의 행사로 국내 최저가는 물론 최대 80%의 파격적인 제품 할인과 전 상품 무료배송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유아용품 '피셔프라이스', 유아블럭 '메가블럭',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토마스와 친구들', 여아 인형 '바비', 미니카 '핫휠' 등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마텔의 인기 완구 브랜드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먼저 피셔프라이스의 육아 필수품 ▲4in1 스탭앤플레이 피아노 ▲뉴 러닝홈 ▲컬러 카멜레온과 메가블럭의 우리아기 첫 블럭 시리즈 ▲ABC 러닝트레인 ▲빅빌딩백 ▲코끼리 걸음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아 완구 ▲옥토넛 옥토포드 플레이 세트 ▲핫휠 듀얼 부스터 레이스 세트 ▲토마스 작동기차 대탈출 트랙세트 등을 최대 78% 할인판매한다. 이외 ▲댄스로봇 빗보와 ▲직구 인기 제품인 바비 온더고 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탑텐 키즈, 2018 S/S 리넨 코튼 셔츠 출시

탑텐 키즈는 2018 S/S 시즌 컬러감이 돋보이는 리넨 코튼 셔츠를 선보였다. 가볍고 시원한 리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몸에 붙지 않아 착용감이 쾌적하다. 코튼 소재를 혼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구김이 덜하하다. 세탁 후 관리가 편해 아이들 옷에 적합하다.

차이나 카라(스탠드 카라) 형태로, 카라깃이 있는 아이템에 비해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사이즈는 100부터 150사이즈까지 다양하다. 탑텐 키즈의 리넨 코튼 셔츠는 2만9천900원으로 판매되며 탑텐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탑텐키즈는 30일부터 피크닉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피크닉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봄 티셔츠 9천900원, 남아 스타디움 점퍼 2만9천900원, 트랙 수트 2만9천900원, 데님 팬츠는 1만9천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여름라면 신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