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넥스, 봄맞이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붙박이장·주방가구·소파·매트리스 등 품목 할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에넥스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틀어 이뤄진다.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주방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후드와 쿡탑 모두 구매할 경우 '후드+쿡탑'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팔멕, 엘리카, 일렉트로룩스 등 수입 브랜드부터 삼성, SK매직, 린나이 등 국내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붙박이장은 프리미엄, 이탈리아 수입 제품 6종(그랜드스퀘어, 포인트오션, 라이트베이지, 프리미엄화이트, 나폴리, 베네치아)을 엄선해 20% 할인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된다.

주방가구나 붙박이장을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할 시 6개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소파와 매트리스도 오는 3월 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태리 직수입 소파를 포함한 인기 소파 4종(가우디, 조단, 저스트, 볼로)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스코지(Escozy); 매트리스도 베개를 포함해 전품목 25% 할인한다.

온라인 쇼핑몰인 에넥스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018년 신제품 출시 특별기획전'을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해 붙박이장과 수납장,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신제품을 최대 47% 할인한다.

또 '봄맞이 수납가구 대전'을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해 인기 있는 수납장과 싱글장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넥스, 봄맞이 온·오프라인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