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모바일 홈페이지 UI 개편


방문자 확대 위해 사은행사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방문자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에 UI를 개선, 정보탐색 단계를 줄이고, B tv 콘텐츠 상세정보 제공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바로가기 연결 등 미디어 플랫폼 기능 등을 강화했다.

특히 '내게 맞는 상품 찾기' 등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속한 업종에 맞춰 상품을 제안하는 '업종별 페이지' 신설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업고객 대상 기능도 강화했다.

이번 개편을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상품권 3만원권(30명), 커피빈 텀블러(30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치즈엣지L+콜라 1.25L(30명)을 준다.

또 내달 30일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을 AI 셋톱박스인 B tv x NUGU와 함께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는 B tv x NUGU 월 임대료 2천200원 할인해주고, B tv 2대 동시 가입 시 두번째 B tv 기본료 50% 할인 및 AI 스피커 NUGU 미니를 무료 증정한다.

내달 30일까지 기업인터넷전화와 클라우드 컨택센터, 웹팩스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기업고객에게도 각각 기업인터넷전화 심플 CRM 6개월 무료, 클라우드 컨택센터 1개월 무료, 웹팩스 2개월 기본요금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그동안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에 기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메뉴를 개편했다"며, "상품 추천 및 가입 상담 기능을 강화하고 모바일 화면에 맞춘 카드형 UI를 적용하는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모바일 홈페이지 UI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