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애경·빙그레, '2080 메로나 세트' 선봬 外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애경 '2080 X 빙그레 스페셜 세트' 선봬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빙그레와 손잡고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맛과 모양을 구현한 구강관리용품 '2080 X 빙그레 SPECIAL SET(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2080 X 빙그레 칫솔'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2080 X 빙그레 스페셜 세트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양을 본뜬 칫솔과 2080 메론향 치약으로 구성됐다. 치주·잇몸 질환 예방과 치태 제거에 효과적인 메론향 치약은 첫 맛은 달콤하지만 끝 맛은 민트향으로 개운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2080 X 빙그레 칫솔은 미세모 칫솔로 치아와 잇몸 틈새를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칫솔에 초록색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적용해 초록색이 사라지면 칫솔의 적정 교체시기를 알 수 있다. 또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양을 본뜬 칫솔 전용 케이스가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GS샵, 비타크래프트 캣스틱 3만개 증정

GS샵은 26일 정오부터 고양이 간식 '비타크래프트 캣스틱' 3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독일의 전통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인 비타크래프트의 고양이 간식으로, 첨가물이 없고 육류함량이 70%에 달한다.

GS홈쇼핑은 길에서 음식을 찾아 헤메는 길고양이를 두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GS샵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배송비 2천500원만 결제하면 2만5천원 상당의 캣스틱 30개를 받을 수 있다. 단, 1가구당 1번씩만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부터 GS샵은 반려동물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관련 상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에도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해 강아지, 고양이, 관상어, 곤충 등을 위한 반려동물용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대용량 저자극 더마 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아프리카 마다카스카르에서 자란 병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2014년 말 선보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순한 처방의 190ml 대용량 보습 제품으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사용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더마 코스메틱 시장 확대와 해당 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피부 진정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일 라인의 토너와 로션 대용량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또 그린더마 라인 중 한 품목 구입 시 고급 화장품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bhc치킨, 어르신 대상 스마트폰 교육 봉사

bhc치킨의 청년 봉사단인 '해바라기 봉사단' 1기 2조는 지난 21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사용법 교육 봉사를 진행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일대일로 어르신과 마주앉아 사진촬영, 문자메시지 전송,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사용법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교육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작년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했다. 1기 활동이 종료됨에 따라 이달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를 모집했으며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총 10개월간 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KFC, 봄 맞이 '단짠단짠' 신메뉴 3종 출시

KFC가 봄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스윗루터버거', '고구마지롱치즈스틱', '애플타르트'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스윗루터버거는 고기, 계란, 베이컨, 치즈 등 담백한 재료에 달콤한 슈가버터소스를 곁들였으며 고구마지롱치즈스틱은 22cm 길이로 출시됐다. 애플타르트는 KFC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인 '에그타르트'의 후속 메뉴다.

KFC는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3월 12일까지 스윗루터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타르트와 아메리카노를 2천에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모든 세트 구매 시 고구마지롱치즈스틱을 1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애경·빙그레, '2080 메로나 세트'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