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라이투더스카이, 새 앨범에 '너의 계절' 포함 5곡 수록


15일 새 미니앨범 '너의 계절' 발표, "쌀쌀한 날씨에 듣기 좋은 따뜻한 곡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컴백을 앞둔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는 지난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너의 계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너의 계절'을 포함해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수록곡으로는 '무슨 말이라도 해봐', '흔적', '인투 유(Into you)' 세 트랙이 담겼으며, 타이틀곡 '너의 계절' 인스트루먼트 버전도 앨범 트랙리스트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소속사는 "타이틀곡 '너의 계절'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모든 신곡들을 통해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전달하는 다양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쌀쌀한 날씨에 듣기 좋은 따뜻한 곡들이 담긴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5년 9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 헤이트(Love & Hat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가요계 귀환 소식을 전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욱 좋은 퀄리티의 신곡들을 선보이기 위해 앨범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너의 계절'을 발표한다. 발매 열흘 후인 오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틀 동안 단독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한다. 12월에는 대구, 부산, 창원, 울산 등 지방에서도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라이투더스카이, 새 앨범에 '너의 계절' 포함 5곡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