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달라진 bbq, 난적 아프리카도 넘을까?


진에어 그린윙스에 2대0 완승…bbq의 시즌 4승째 도전기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최근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귀중한 1승을 챙긴 bbq 올리버스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시즌 4승째에 도전한다.

bbq와 아프리카는 18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지난 15일 bbq는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0으로 완파하며 8위 자리를 지켰다. 이전까지 워낙 무기력한 경기를 펼쳤던 bbq였기에 진에어를 이길 것으로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다.

무모한 다이브로 큰 손해를 보거나 바론 사냥 도중 상대에게 틈을 보이는 등 미흡한 모습은 여전히 남아있지만, 이전처럼 눈치만 보다가 바론 혹은 장로 드래곤을 그대로 내주진 않는다는 점에서 bbq가 발전했음을 알 수 있다.

bbq의 이번 상대는 5위 아프리카다. 아프리카는 최근 대어 SKT T1을 잡으며 기세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선수들의 폼이나 전반적인 전력 면에서 bbq가 확실히 열세다.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진에어를 상대할 때처럼 bbq는 주도적으로 움직이며 아프리카를 흔들어야 한다. 특히 MVP 순위 1위에 오르며 맹활약 중인 '쿠로' 이서행을 효과적으로 봉쇄해야 bbq는 주도권을 잡을 수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bbq는 강등권에서 확실히 멀어진다. 과연 아프리카를 잡기 위해 준비한 bbq의 카드가 무엇일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달라진 bbq, 난적 아프리카도 넘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