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홈쇼핑, '16대 브랜드 슈퍼위크' 개최


창립 16주년 맞아 TV홈쇼핑 통해 총 20여개 상품 편성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홈쇼핑이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10일부터 단독∙인기 브랜드를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6대 브랜드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TV와 온라인, 모바일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그 동안 방송 중 매진으로 미처 구입하지 못했던 상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인기 모델들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여름 시즌 신상품들도 일찌감치 선보인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10일부터 21일까지 작년 한 해 인기를 모았던 'LBL', '샹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다이슨', '테크노젤'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13일에는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지난 2015년 단독으로 선보인 이후 총 13만 개 이상 판매된 '테크노젤 베개' 론칭 2주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또 롯데홈쇼핑은 일본 정통 명품가전 '발뮤다 선풍기'를 업계 최초로 론칭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는 '그레이' 컬러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6일에는 여름 필수 소형가전으로 꼽히는 '신일 서큘레이터'를 판매한다.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는 이달 14일까지 '빅 브랜드(BIG BRAND) 16' 행사를 통해 아디다스, 데상트, 빈폴, 슈콤마보니 등 인기 브랜드 16개를 선정해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기능상 문제가 없는 최상급 리퍼상품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제공,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적립금을 증정하고 롯데아이몰 '빅 브랜드 16'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6% 적립금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황범석 영업본부장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독∙인기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편성한 16대 브랜드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지난해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단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것을 고려해 행사 상품을 선정하고 할인,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 등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홈쇼핑, '16대 브랜드 슈퍼위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