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직화짜장면' 출시


중화요리 '짜장면' 도시락 메뉴로 개발…볶음 짬뽕도 곧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인기 중식 메뉴를 도시락으로 출시했다.

2일 세븐일레븐은 대표적인 중화요리 '짜장면'을 도시락 메뉴로 개발한 '직화짜장면'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중식 메뉴이자 친숙한 음식인 짜장면을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직화짜장면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 직화짜장면은 춘장소스에 고기, 양파, 양배추 등 각종 재료를 직화 솥에 볶아 깊고 진한 짜장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상품이다. 특히 면을 삶고 고열의 증기로 쪄내는 증숙의 과정을 두 번 거쳐 불지 않고 쫄깃한 식감의 면발이 특징이다. 또 짜장소스와 면을 2단 용기에 각각 담아 기호에 맞게 부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직화짜장면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11일까지 칠성사이다 25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담당 김예지 MD는 "세븐일레븐 직화짜장면은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정통 짜장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짜장면과 함께 얼큰한 맛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중식 메뉴인 볶음 짬뽕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 '직화짜장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