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홈쇼핑, 창사 16주년 기념 '고객감사대전' 진행


5월 한 달간 3건 이상 구매고객 대상 화장품냉장고 사은품 및 적립금 지급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창사 16주년을 맞은 현대홈쇼핑이 5월 한 달간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날 박종선 현대홈쇼핑 마케팅담당 상무는 "현대홈쇼핑 창사 16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월 한 달 동안 TV방송상품을 3건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미니 화장품냉장고를 증정한다. 또 TV방송상품 5건이상 구매 또는 4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플러스샵 그리고 카탈로그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스메그냉장고(100명)와 벤츠 SUV 차량1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H몰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희망 가족 사연 접수를 통해 16가족에게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현대홈쇼핑 행복사진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선물 인증샷 이벤트 'H.4.U(당신을 위한 현대홈쇼핑)'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H몰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H포인트 총 1천2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창사 16주년 기념 '고객감사대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