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에스앤씨, 보안규정관리 솔루션 조달청 등록


미소, ISMS 등 보안 규정 통합 관리 가능한 보안규정 업무관리시스템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보안솔루션 유통전문기업 지란지교에스앤씨가 보안규정 업무관리시스템 '미소(MISO)'를 국가종합전자조달사이트 '나라장터'에 공급한다고 2일 발표했다.

미소(MISO)는 정보보호관리체계(ISMS),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PIMS), 국정원 실태조사 등 다양한 보안 규정을 통합 관리해 중복 업무를 제거하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보안 인증 업무 등을 체계화해 보안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기업 인력 비용 등을 줄인다.

굿소프트웨어(GS) 인증 1등급을 획득해 품질의 객관성을 인정받았으며, 공공,금융, 유통 등 다양한 산업 고객에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최근 ISMS 인증 대상이 비(非) ICT분야로까지 확대되며 전 분야에서 보안 인증업무체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미소를 나라장터에 공급함으로써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미소 전담팀을 꾸리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업그레이드 된 솔루션과 컨설팅을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했다"며 "비즈니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달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품검색에 지란지교에스앤씨 또는 MISO V1.5을 입력하고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에스앤씨, 보안규정관리 솔루션 조달청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