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텔레캅, 고객 칭찬 사례집 '고마워요 텔레캅' 제작·배포


임직원 격려 차원, 고객 접점 서비스 중요성 강조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KT텔레캅은 고객 칭찬 사례집 '고마워요 텔레캅'을 제작해 배포한다고 23일 발표했다.

KT텔레캅은 지난 1년 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 칭찬 중 베스트 사례들을 묵어 고객 칭찬 사례집으로 발간했다.

설 명절에도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접점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칭찬 사례집을 기획했다.

KT텔레캅은 칭찬사례를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일러스트 형식으로 제작했다. 사례집에는 다양한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겼다.

이번 사례집 속 사연 주인공인 차현석 출동대원은 "명절 같은 연휴에는 가족과 함께 쉬고 싶은 마음에 지칠 때도 있지만, 고객으로부터 감사인사를 받을 때면 보람되고 쌓인 피로도 잊는다"고 말했다.

칭찬 사례집은 설 명절에 앞서 전자책 형태로 전국에서 근무하고 있는 KT텔레캅 직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우리 직원들은 고객들의 소중한 재산과 안전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한다는 자부심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관점에서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텔레캅은 빈집털이 범죄가 기승하는 설 명절에도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휴기간 동안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이 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고객에게 알림문자를 전송한다. 안심보안서비스는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텔레캅, 고객 칭찬 사례집 '고마워요 텔레캅' 제작·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