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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스페셜 > 위기의 게임산업에 날개를 달아라
 
한국 온라인게임, 마법은 끝났나
"야구로 비유하자면 9회말 투아웃이 되도록 점수는 커녕 안타 하나 때리지 못하고 노히트 노런으로 끌려가고 있는 것과 같은 상황입니다. 시장 상황이 이 정도로 냉각될 줄은 몰랐습니다." 2007년이 저무는 즈음, 게임업계의 어느 종사자가 한 해를 돌아보며 남긴...
무엇이 게임산업을 흔드는가
무엇이 한국의 온라인게임 산업을 흔드는가. 태동 10년만에 세계 게임산업의 미래가치로 조명받으며 게임 강대국들로부터 연구와 학습의 대상이 됐던 이 산업에 왜 때 아닌 위기가 왔을까. 그 원인을 찾기 위해선 한국 게임산업 고성장의 원인이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다시 뛰는 게임코리아
안팎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게임산업의 부양을 위한 과제가 산적해 있는 상황이다. 인력양성을 통해 산업의 근간을 튼튼히 한후 게임산업에 대한 투자를 활성화하는 '자강(自强)'에서 시작, 그 힘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을 다시 한번 힘차게 누벼야 한다는 목소리가...
'리니지' 김택진-'뿌까' 김부경 대표, 대통령표창 받는다
넥슨, 게임포털 개편
온라인 레이싱게임 봇물...또 다시 '러시아워'
"나가야 산다"...해외진출에 사활 건 '게임 코리아'
[G★2007]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008년 상반기 서비스
[G★2007]NHN의 新 원투펀치 '반지의 제왕' '고고씽'
네오위즈게임즈, 게임온 인수...日시장 승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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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게이트: 런던' 공개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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