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인기투표 거친 '이색 아이디어 상품' 출시


'프로듀서 in 옥션' 프로모션 통해 창작 제품 24종 판매

[장유미기자] 옥션이 고객들의 인기투표를 거쳐 선정된 이색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한다.

7일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프로듀서 인(in) 옥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아이디어 제품 공모 프로그램인 '슈퍼끼어로' 최종 당선작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슈퍼끼어로'는 끼와 재능을 갖춘 창작자들의 우수 콘텐츠를 발굴, 단계적 창업을 지원하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의 사업화 프로그램으로 올해 3회째를 맞는다. 앞서 옥션은 지난 10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자 사업화 지원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웅크린 선인장, 웅장 인형 ▲천연소가죽 DIY 키트 ▲우드 패턴 액세서리 ▲노타(NOTA) 캔버스 등 총 24종으로 아이디어와 실용성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웅크린 선인장을 표현한 캐릭터 웅장 인형은 무표정한 얼굴이 매력 포인트인 제품이며 천연 소가죽 DIY키트는 집에서도 쉽게 천연가죽 팔찌, 지갑, 가방 등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선주문 생산 방식 시스템을 적용, 목표 주문량이 달성된 경우에만 제작돼 배송될 예정이다. 제품의 실용화 가능성을 살피면서도 실제로 필요한 만큼 상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창작자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 임정환 마케팅실장은 "고객들은 이색 아이디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창작자에게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반응을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며 "판매 성공여부에 따라 창업의 발판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인기투표 거친 '이색 아이디어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