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스마트카드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성지은기자] 한국스마트카드는 카카오프렌즈와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셀피(selfie)란 자기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 촬영하는 것을 말한다. 셀피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착안, 셀카 찍는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 프로도, 네오, 제이지)를 담은 7종으로 구성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게임 이벤트를 내달 23일까지 실시한다.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구매하고 QR코드에 접속해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 카카오프렌즈 납작쿠션, 얼굴쿠션,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결제 이벤트도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로 11월 한 달 간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5천원 상당의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문장은 "그동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중·고등학생은 물론 다양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컬래버레이션으로 대중 트렌드가 반영된 티머니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전국 CU편의점 및 티머니 온라인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셀피 카카오프렌즈 제이지는 티머니 온라인샵 에서 단독 판매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스마트카드 '셀피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