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 겨울 이소라가 온다…2년 반만에 9집 앨범 발표


"국내 최고의 뮤지션 참여, 의외의 조합 있을 것"

[이미영기자] 가수 이소라가 약 2년 반 만에 새 정규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24일 가수 이소라의 소속사 세이렌은 "겨울이 시작될 무렵, 이소라의 새 앨범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컴백을 알렸다.

2014년 4월 발표한 8집 '8' 이후 약 2년 반 만에 선보이는 이번 정규 9집은 이소라 고유의 섬세하고도 애절한 감성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이소라의 감성과 꼭 닮은 노래들을 그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름만으로도 누구나 기대를 할 만한 최고의 조합과 음악적 신선함을 안길 수 있는 의외의 조합이 함께 한다고 전해졌다.

이소라는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아티스트로, '난 별', 'Track 8', '바람이 분다', '제발', '난 행복해', '처음 느낌 그대로', '청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등 수많은 대표곡들을 꾸준히 내놓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발라드, 재즈,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으며,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한 편의 시'라고 불릴 만큼 예술성 짙은 가사들을 통해 '이소라 감성'을 대중들에게 알렸다.

또한, 6집 '눈썹달'과 7집 '이소라 7집' 등의 앨범으로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수 차례 수상했고, '눈썹달'은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으로도 선정되는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인정 받아왔다.

이소라 소속사 세이렌은 정규 9집에 대한 자세한 계획과 일정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 겨울 이소라가 온다…2년 반만에 9집 앨범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