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 '불후' 첫 출연에 3연승 "세븐의 저력 드러난 무대"


세븐 "노래하는 게 행복한 일이란 걸 다시한번 느꼈다"

[김양수기자] 가수 세븐이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해 3연승을 거뒀다.

세븐은 지난 22일 방영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김장훈 편에 출연했다. 발라드 곡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를 선곡한 세븐은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에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던 세븐은 본 무대가 시작되자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차분하게 흘러간 1절과 달리 2절에서는 편곡에 변화를 둬 터프한 남성적 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세븐은 뜨거운 호응과 함께 407점을 얻었고 걸그룹 다이아, 홍경민, 배다해를 제치고 프로그램 첫 출연에 3연승을 거뒀다. '불후의 명곡' 출연자들은 "이게 바로 세븐의 저력"이라며 "감정 표현이 훨씬 능숙해진 느낌"이라고 칭찬했다.

또한 세븐은 프로그램 방영 직후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했다. 경연에 앞서 세븐은 "'불후의 명곡'을 통해 저의 새로운 부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보통 세븐하면 퍼포먼스를 많이 생각하시는데 이번에는 제 목소리를 들려 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바람을 전했다. 무대를 마치고서는 "정말 오랜만에 서는 무대인데 '이렇게 노래하는 게 너무나 행복한 일이구나'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븐은 지난 14일 새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을 발표하고 약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현재 펑크 리듬이 가미된 흥겨운 댄스곡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 '불후' 첫 출연에 3연승 "세븐의 저력 드러난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