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스타K 2016' 음악감독 "김영근, 가슴으로 노래"


김영근-이지은 듀엣곡 '사랑 그렇게 보내네' 화제

[정병근기자] '슈퍼스타K 2016' 음악감독이 화제의 참가자 김영근에 대해 "가슴으로 노래하는 친구"라고 치켜세웠다.

지난 20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 2016' 5회에서는 3라운드 2 대 2 배틀 무대가 펼쳐졌다. 이번 라운드에서 김영근과 이지은이 전율 돋는 레전드 무대로 안방 극장에 큰 감동을 선사하며 노래의 힘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슈퍼스타K 2016'을 담당하는 권태은 음악감독은 21일 "음악인으로서 큰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한 김영근, 이지은 두 사람의 진심이 큰 감동을 준 것 같다. 두 사람이었기에 가능했고, 완벽한 무대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그는 김영근에 대해 "김영근은 가슴으로 노래를 부르는 친구다. 감성은 타고난 재능에서 나온다. 김영근의 무대는 그의 풍부한 감성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드러난다. 그가 진심을 다해 가슴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대중들의 마음에 와 닿은 것 같다"고 말했다.

권감독은 이어 이지은에 대해 "음악성, 성향, 디테일 면에서 대단한 능력을 갖고 있다. 배틀이기 때문에 보통은 자신의 목소리를 더 돋보이게 하려고 하지, 자신의 에너지를 절제하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지은은 자신을 절제하고 상대방을 배려한 훌륭한 음악가"라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스타K 2016' 음악감독 "김영근, 가슴으로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